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하이트진로, ‘메로나에이슬’ 한정 출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이트진로와 빙그레가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와 협업한 ‘메로나에이슬’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메로나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에 이어 선보이는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메로나에이슬은 참이슬에 메로나의 멜론 특유의 맛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12도로 기존 과일 리큐르 제품보다 1도 낮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소비 과정에서 재미를..

      산업·IT2021-08-12

      뉴스 상세보기
    • 페인트 우유·구두약 초콜릿…선 넘은 콜라보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앵커]최근 편의점들이 전혀 다른 업종의 브랜드를 내세운 이색 상품들을 쏟아내고 있습니다.기존의 상식을 파괴하는 ‘콜라보’ 상품이 소비자들로 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탓인데요.하지만 먹을 수 없는 화학 제품과 협업한 식품들이 어린 아이들의 안전 사고 우려를 키우고 있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문다애 기자입니다. [기자]아이들이 먹는 우유갑에 알록달록한 페인트 회사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구두약 통에는 구두약이 아닌 초콜릿이 담겼습니다. 이밖에 모나미와 매직펜의 외형을 구..

      산업·IT2021-04-05

      뉴스 상세보기
    • 말표 맥주·초콜릿에 이어 '말표 마스크'도 나온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구두약 브랜드 말표가 맥주와 초콜릿에 이어 마스크를 선보이며 유통업계와 이색 협업을 이어나간다. 말표는 웰크론헬스케어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케어온과 손잡고 ‘케어온X말표 블랙마스크 KF94’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케어온X말표 블랙마스크는 말표 구두약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을 콘셉트로, 말표 로고를 사용해 레트로 감성을 살렸다. 말표 구두약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을 겨냥한다. 웰크론의 고효율 ‘멜트블로운(MB)’ 필터를 ..

      산업·IT2021-02-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이색 협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이색 협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